(구)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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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지방배송에 대하여

작성일 2014-09-28 14:09:23

내용



안녕하세요 식스티세컨즈 입니다.


먼저 식스티세컨즈를 사랑해주시고 눈여겨 봐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는 점과 죄송한 말씀을 올립니다.


식스티세컨즈에 주문량은 매월 최고점을 신장하고 있습니다.9월 역시 저희가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에


주문량으로 인해 전직원 및 협력사에서 최고에 서비스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뛰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반면에 최악에 서비스가 고객에게 전달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9월 주문건 중 현시간까지 배송 완료 된 총 150여개의 배송건이 있었습니다.


집계된 컴플레인은 아래와 같이 총 5건 지방고객건이였습니다.


* 지방배송 컴플레인 건

- 택배기사에 불친절 - 1건

- 하단매트리스에 밑판부분이 찍혀 배송이 된 건 - 1건

- 매트리스 손잡이부분 오염 - 1건

- 사다리차 고객 사용부담 컴플레인 - 1건

- 하단매트리스 볼트 조립 불량 - 1건


3.3%에 고객 불만족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식스티세컨즈를 운영하며 지방 고객에 대한 식스티세컨즈에 이익률은 약 1.3% 입니다.


이처럼 이익율이 낮은 이유는 지방고객에게 직배서비스를 드리지 못하는 점에서 무료 배송을 해드리기 위한 저희 생각이였습니다.


지방에 사시는 고객이라 배송비를 건당 약 20~30만원을 내고 구매하는 것은 고객 부담이 크기 때문에


지방 구매 고객에게 부담을 덜기 위해 화물택배와 계약을 맺고 배송비를 회사에서 부담하기로 하였습니다.


오염과 제품하자만큼은 없도록 하기 위해 비닐포장만으로 나가던 상품을 진공비닐포장 및 전면 박스 포장으로 변경하고


제품에 대한 하자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1회 공장을 방문하여 생산검토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화물택배 배송시 일어날수 있는 택배기사에 무책임과 언행 만족도 낮은 서비스 그리고 그 외 추가 될수 있는 비용


엘레베이터 사용료 및 사다리차 사용료는 미리 고객에게 사전 안내를 드리고 운영한다는게 원칙이였습니다.


하지만 지방고객에 대한 컴플레인은 발생되었으며 어떠한 상황이라도 고객이 컴플레인을 제기하면 이는 회사가 책임을 진다는


운영원칙은 변함 없습니다.


식스티세컨즈에 지방배송에 대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다음주에 정확한 개선 및 공지사항을 전달 드리겠으며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식스티세컨즈라는 아주 작은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은 회사지만 저를 비록한 모든 협력사와 전직원이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께 발생될 수 있는 불만족건을 해결하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표로써 회사에 대한 이익률과 지방배송에 대한 컴플레인을 고객에게 알림으로써 좀 더 투명하고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수 있다고 판단하여 공지하오니 이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식스티세컨즈 대표


조재만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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